뉴스뷰

경기도의회, 납초과 우레탄 운동장 실질적인 대책을...”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6/07 [13:20]

경기도의회, 납초과 우레탄 운동장 실질적인 대책을...”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6/07 [13:20]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 김주성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수원2)을 비롯한 교육위원들은 6월 2일부터 1박 2일간 강원 속초 마레몬스 호텔에서 역량강화를 위한 연수를 가졌다.
 

이번 연수는 박원진 강사의 다문화교육 현장이야기 강의, 정순권 교육1국장으로부터 우레탄 운동장 납초과 현황 및 향후대책 보고, 그리고 송기민 기획조정실장의 도교육청 2015회계년도 결산 및 교육정책 등의 설명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교육위원들은 우레탄 운동장 납초과 현황과 대책을 보고 받은 자리에서 납초과 되었다고 해서 이를 다 걷어내고 부합토로 다시 하는 것은 많은 예산이 소요될 뿐 아니라, 예산확보와 공사완료까지 긴 시간이 소요되어 트랙을 필요로 하는 운동부 학생들이 그동안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과 함께 대책을 강구하라고 주문했다.
 

김주성 위원장은 이번 연수는 2015 세입․세출 결산심의를 앞두고 교육청의 예산편성 방향과 주요정책 등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기 이루어진 것으로, 전반기 교육위 의정활동에 적극 활용하겠다고 밝히면서, 특히 이번 우레탄 운동장 납초과로 이전 인조잔디 운동장 처리의 전철을 밟아서는 안된다며, 학교별 상황에 따라 변별해서 보완대책을 마련하라고 촉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