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대 경영행정대학원,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입학식 성료

‘제 20기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 입학식’ 개최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4/07 [11:59]

안양대 경영행정대학원,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입학식 성료

‘제 20기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 입학식’ 개최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4/07 [11:59]


안양대(총장 정창덕)가 지난 4월 6일(수) 안양시청 4층 회의실에서‘제 20기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양대 정창덕 총장, 임권묵 일반대학원장, 한경일 경영행정대학원장, 안양시 길정순 복지문화국장, 홍성화 가족여성과장 등 100여 명의 입학생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안양대 경영행정대학원은 안양시 주최의 본 과정을 위탁 교육 및 운영하면서 여성들의 잠재 능력 개발과 사회적 참여의식 향상을 통한 지역의 여성 지도자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제 20기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은 이날부터 오는 7월 22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16주에 걸쳐 집합교육으로 실시되며, ▲아름다운 리더로서의 여성지도자 ▲ 유쾌하고 통쾌한 인간관례 소통법 ▲여성교양과 인성을 위한 들차회 ▲안양시 문화재 및 시정 탐방 ▲여성리더의 건강과 건강한 삶 이야기 ▲제 2의 안양부흥 및 5대 핵심전략 사업 ▲디지털사회에서 여성지도자의 역할 ▲여성지도자의 생활 법률 상식 등 이론교육은 물론 현장실습교육 등 여성지도자를 위한 다채로운 강좌로  진행될 예정이다.

제 1주차 특강을 진행한 안양대 정창덕 총장은“여성지도자양성과정의 특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거듭 발전하여 여성지도자로서 행복한 안양 공동체를 이루는데 더욱 중추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안양대학교 역시 지역거점 글로벌 명문대학으로서 지역민과 더불어 소통하고 발전하는 교육기관으로 성장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창의융합 강소대학’을 표방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안양대가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을 지속 운영교육하면서 지역 발전에 크게 이바지함은 물론 미래인재 양성을 향한 선두대학으로 더욱 도약할 것으로 보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