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을) 주대준 후보‘좋은 후보’선정

시민유권자운동본부로부터 인증서 받아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6/04/06 [08:59]

광명(을) 주대준 후보‘좋은 후보’선정

시민유권자운동본부로부터 인증서 받아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6/04/06 [08:59]


- 주 후보는 청와대 경호실 IT관련 부분에서 큰 두각 드러내


광명(을) 새누리당 주대준 후보가 시민유권자운동본부로부터 ‘좋은후보’로 선정돼 5일, 하안사거리 선거사무소에서 인증서를 전달받았다. 특히, 경기도권 내에서는 5명의 후보만 선정돼 더욱 의미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인증서 전달식에서 운동본부 측은 주대준 후보는 대한민국의 자타공인 최고의 사이버 보안 전문가라며, 청와대 경호실에 근무하면서 IT 관련 부분에서 두각을 드러내 아날로그 청와대를 디지털 청와대로 바꾸는데 큰 역할을 하셔서 좋은 후보로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운동본부 측 관계자는“주대준 후보는 정치신인 임에도 불구, IT계 선두자로서 청와대 경호실과 카이스트에서의 추진력과 능력, 업적이 인정돼 높은 점수를 받아 좋은 후보로 선정을 안 할 수가 없었다.”며, “전달식에 참석한 지지자, 선거운동원 및 캠프 관계자들에게 이렇게 좋은 후보가 국회에 입성해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주 후보는 “정치신인인 저에게 이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의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조국을 물려주기 위해서는 대한민국의 정치를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서 4.13 필승으로 보답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번 ‘좋은 후보’선정은 지난 달 21일, 각 시민단체 대표를 중심으로 '좋은 후보 선정 100인 위원회'가 구성되어 각 소속단체와 위원들로부터 총선 후보자 90여명을 추천 받아 후보들의 인성과 자질, 전문성 등을 종합 평가한 것으로 새누리당 20명, 더민주 3명, 국민의당 3명, 무소속 4명 등이 선정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