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정부갑 새누리당 강세창 후보, 유권자 한마디한마디 '경청'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4/05 [07:39]

의정부갑 새누리당 강세창 후보, 유권자 한마디한마디 '경청'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6/04/05 [07:39]


-주민의 여론이 곧 “정책의 기본자료”, “깨끗한 선거” “정책 선거“ 계속 실천 할 것
-실생활과 밀접한 눈높이 공약....뜨거운 반응


4·13 총선 선거전이 중반전에 접어들며 의정부시 선거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지난 주말 의정부 (을)선거구의 홍문종 후보와 합동유세 등으로 세몰이에 나섰던 강세창 후보는 4일 새벽부터 지지세 결집 및 부동층의 표심을 가져오기 위한 행보를 계속 했다.
 

월요일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약수터, 노인정 방문과 함께  의정부시 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주관하는 후보자토론회에 참석해 깨끗한 선거를 실천할 것을 약속하고 공약 발표와 실천의 의지를 강력하게 피력하며 정책선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강 후보는 오후 시간부터 저녁시간까지 선거구를 도보로 이동하며 유권자를 만나는 선거운동을 이어 나갔다.
 

강세창 후보는 “지역 주민분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바로 정책의 가장 기본적인 자료”로 표현하며 “지금처럼 해왔던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가장 최우선으로 할 것”으로 밝혔다.
 

강세창 후보는 주요 핵심공약들과 함께 ▲‘주거환경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주차장 개설’ ▲‘무료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공공와이파이 확대’▲‘범용디자인으로 불리는 유니버설 디자인(universal design)의 확대를 위한 지원 법안 마련 등, 실생활과 밀접한 눈높이 공약을 내놔 지역 유권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