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화성갑 더민주 김용, 총선 필승 출정식 거행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4/01 [09:04]

화성갑 더민주 김용, 총선 필승 출정식 거행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4/01 [09:04]


소통·공감으로 정치혁신 이뤄 더불어 사는 화성 만들자!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기호2번 김용 후보가 3월 31일 오후 5시 화성시 향남읍 홈플러스 앞에서 출정식을 통해 화성시민들에게 정식으로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용 후보는 출정식 연설에 앞서 "그동안 정치가 잘못 이뤄져 국민 여러분께 심려만을 끼쳤다"면서 “먼저 반성하는 자세로 선거에 임한다”고 말했다.

김용 후보는 "이번 총선, 특히 화성갑 지역은 정당선거가 아닌 진실로 소통하고 지역현장에서 불철주야 발로 뛸 인물을 뽑는 선거"라며 "화성시민들이 힘을 모아주신다면 진정한 대변인으로 소통과 공감의 정치를 통해 반드시 승리하여 더불어 사는 화성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김 후보는 “AUTO-IT 클러스터를 조성해 청년실업 문제를 해소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반드시 이룰 것을 약속한다”면서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에 있어 주민 편의시설을 반드시 포함하도록 시민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일 것을 약속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정식에는 오일용 전 화성갑 지역위원장, 박윤남 경선후보, 박윤영도의원, 김홍성, 이홍근, 노경애 시의원 등 외 300여명이 함께해 김용 후보의 필승을 다짐했다.

특히 최근 새누리당을 탈당한 김정주 의원이 김용 후보를 지지하고 나서 주변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정주 시의원은 "지난 3년여 동안 지역민들과 소통하지 않고 시의원조차도 얼굴 한번 보기 힘든 불통 정치에 무엇인가 크게 잘못됨을 느꼈다"면서 "급변하는 화성시를 제대로 설계해 바로잡고 화성시민의 장기적인 비전과 미래를 위해 적극적으로 뛸 수 있는 인물은 바로 김용 후보다"라고 지지의사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