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스타강사 최진기 초청 학부모 위한 무료 강연 열어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2/11 [14:37]

광명시, 스타강사 최진기 초청 학부모 위한 무료 강연 열어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2/11 [14:37]

- 창의력의 중요성, 창의력 사고를 기르는 방법 등에 대해 들려줘
- 2월 16일 오전 10시 시민회관 선착순 무료 입장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시민회관에서 2016년부터 새롭게 출발하는 광명혁신교육지구 시즌 Ⅱ사업의 하나로 인문·경제·사회학 전문가인 최진기 오마이스쿨 대표를 초청해 학부모 특강을 연다.
 

이번 특강에는 ‘공부의 비법’, ‘톡투유’, ‘썰전’ 등 여러 방송에 출연,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등 국내외 다양한 이슈에 대한 날카로운 시각과 입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진기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요즘 학원가에서 유행하고 있는 ‘배 개 앞’(풍부한 배경지식, 확실한 개념정리, 출제경향을 앞서가는)이야기를 들려준다.
 

주제는 ‘자녀의 창의력’이며, 최대표는 해박한 지식과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창의력이 평가의 기준이 된 이유 ▲창의력 사고 어떻게 평가 되는가 ▲창의력 사고 어떻게 길러지는가에 대한 내용을 강연할 예정이다. 
 

최진기 강사는 인터넷 강의인 오마이스쿨의 대표이자 인문학 및 수능 사회탐구영역 스타 강사로 ‘경제기사의 바다에 빠져라’, ‘인문의 바다에 빠져라’ 등 인문학과 경제·사회학 등 여러 분야에서 다수의 책을 발간했다.
 

광명시는 시의 대표 교육브랜드인 광명혁신교육지구 시즌Ⅱ사업의 하나로 매월 한 번씩 국내 명사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강의는 선착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오는 3월 특강(3월 15일)에는 공부의 신 강성태 대표를 초청해 ‘자녀의 공부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