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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 분야 고객감동 서비스 ‘확 달라집니다’

김하늘 기자 | 기사입력 2015/02/16 [10:50]

위생 분야 고객감동 서비스 ‘확 달라집니다’

김하늘 기자 | 입력 : 2015/02/16 [10:50]

- 위생분야 친절 매뉴얼 개발, 공무원 대상 자정 다짐 등

고양시(시장 최성)는 민원인과 소통․공감하는 민원서비스를 위해 ‘위생분야 친절 매뉴얼’을 개발하고 이를 실천하는 자정다짐을 시와 구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고 12일 밝혔다.
 

매뉴얼 주요 내용은 민원을 대하는 올바른 용모 및 복장, 민원처리 기본자세, 전화 친절 및 응대 요령, 서비스 화법 포인트 등 친절한 고객 응대 자세와 더불어 점검 사전 예고제 등을 통한 투명성 및 공정성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이다.
 

시 위생정책과 관계자는 “민원친절과 더불어 청렴도 향상을 위하여 청렴서약서 작성, 점검 시 부조리 방지 협조 서한문 교부, 위생단체 순회 간담회 등을 실시하여 공무원 부패 발생을 근절하고 준법의식을 높이고 행정의 신뢰도를 향상시켜 100만 행복도시 시민제일주의 행정을 구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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