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신나는 방학, 군포시청소년영어캠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 쑥쑥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8/05 [13:39]

신나는 방학, 군포시청소년영어캠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 쑥쑥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8/05 [13:39]


 (재)군포문화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 중인 「2015년 하계 군포시 청소년 영어캠프」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글로벌 시대에 맞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방학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초등학교 3~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27일부터 31일까지 1기가 운영됐고, 지난 3일부터는 2기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군포시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되는 영어캠프는 단순암기식 영어교육이 아닌 체험활동 위주의 커리큘럼이 특징으로 원어민영어수업·체험·공동체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며 모든 프로그램은 군포시 초·중·고 원어민 교사들이 함께한다.
 

 특히 이번 영어캠프는 스포츠, 게임쇼, 연극, 예술, 영화, 요리, 과학, 영어카페 등을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 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영어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한편 군포시청소년수련원은 본격적인 프로그램 진행에 앞서 소화기를 직접 사용해 보는 등 안전교육을 실시했으며, 캠프 기간 중에는 응급처치교육을 마친 지도자들이 이번 영어캠프가 안전하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군포문화재단 관계자는 “방학마다 진행되는 영어캠프에 참여한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이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