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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왕도시공사, 고객만족도 획기적으로 높인다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7/22 [15:06]

의왕도시공사, 고객만족도 획기적으로 높인다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7/22 [15:06]


- 서비스품질 우수 3개 기관과 고객만족도 향상위한 MOU 체결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성훈)가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내걸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의왕도시공사는 22일 오전 성남도시개발공사, 서울 노원구 서비스공단, 서울 중랑구 시설관리공단 등 3개 기관과 ‘공공기관 고객만족 경영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으로부터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의왕도시공사는 이미 각종 경영평가 및 고객만족 우수기업으로 성장한 이들 공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도시공사는 협약기관들과 고객만족 실무협의회를 구성하는 한편,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조사와 경영평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전국 공공기관별 고객만족도 동향 조사를 비롯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관련 기법 연구 및 정보 교류 등을 통해 다양한 선진 시책을 도입할 계획이다.
 

 도시공사 이성훈 사장은 “공사 출범때부터 지역사회 발전과 최상의 시민 서비스 제공을 경영 목표로 정해 노력해 왔다”며, “이번 협약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고객만족 경영으로 최고의 우수 공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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