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체험교육프로그램 접수…다음 달 1일 시작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7/20 [14:41]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체험교육프로그램 접수…다음 달 1일 시작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7/20 [14:41]

-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신청, 선착순 마감

광명시(시장 양기대)가 한국 업사이클 디자인 협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업사이클 작가나 기업, 광명시에서 활동 중인 동아리와 협력해 다양한 업사이클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오는 30일까지 접수를 받아 8월 1일부터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업사이클 가구 디자인, 커피자루를 이용한 홈데코 교실, 광명동굴 와인병으로 만드는 홈데코 교실, 가죽 공예 등 총 12개이다.
 

신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수강 신청 및 현장신청 할 수 있고, 선착순 마감이다. 한편, 7월 18일부터 작가 레지던시 입주 작가들이 강의하는 업사이클 아트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8세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클래스로, 김미희 작가의 도자기 교실, 써클활동 작가들의 폐자전거를 활용한 악세서리 교실, 임승균 작가의 시계 디자인 교실로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7월 13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앞으로도 체험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가죽, 가구, 현수막, 커피자루 등 다양한 재료로 직접 업사이클 디자인 제품을 만드는 특별한 경험을 많은 시민들이 함께 나누면서, 국내 유일의 업사이클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이자 국내 업사이클 디자인의 거점 기지로서 업사이클의 가치를 나누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