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 부흥동, 방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거행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7/13 [07:20]

안양시 부흥동, 방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거행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7/13 [07:20]

부흥동 방위협의회는 10일 부흥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최광석 회장의 이임식 및 신임 전제홍 회장의 취임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안양시의회 문수곤 의원, 이성우 의원, 윤기찬 새누리당 안양시동안갑 당협위원장, 부흥동 각 시민단체장들을 비롯한 내외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제2대 부흥동방위협의회 최광석 회장은 부흥동 이형주 동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으며, 김민우 전임 동대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를 비롯하여 상장 및 감사, 공로패 전달식이 있었다.

최광석 회장은 "부흥동 주민들과 주민센터 직원들께 감사를 전하며, 여름이 덥고 힘든 계절이긴 하지만 열매가 살찌우는 계절인 만큼 어느때보다 에너지가 충만한 시간입니다. 부흥동 방위협의회도 새로운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하고 새롭게 열매를 맺는 방위협의회가 되길 바란다"며 "고문으로 물러나더라도 적극적인 지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이임사를 전했다.

곧이어 전제홍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중책을 맡게 되어 긴장되지만 사명감을 가지고 맡은바 소임을 묵묵히, 열심히 수행하겠다. 마음을 열고 관심과 배려로 함께 나눌수 있는 활발한 방위협의회를 만들도록 하겠다" 며 "영광된 이 자리에서 기쁜마음으로 겸허히 받아 들이고 부흥동 방위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방위협의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부탁드린다" 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