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연천읍새마을부녀회, 추석맞이 사랑의 전 부치기 행사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15:39]

연천읍새마을부녀회, 추석맞이 사랑의 전 부치기 행사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4/09/12 [15:39]

▲ 연천읍새마을부녀회, 추석맞이 사랑의 전 부치기 행사


연천읍새마을부녀회는 10일 연천읍행정복지센터 수레울사랑방에서 ‘추석맞이 사랑의 전 부치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ᄄᆞ뜻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연천읍새마을부녀회 회원 12명이 참여해 정성껏 전을 부치고 이를 지역 내 어려운 이웃 8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특히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부녀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전을 부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금희 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현달 연천읍장은 “연천읍새마을부녀회의 지속적인 봉사와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전 부치기 행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됐을 것이고, 이러한 활동이 지역 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힘이 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연천읍 차원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천읍새마을부녀회는 각종 봉사활동은 물론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의 발전과 화합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