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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천소방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민원업무환경 개선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5/29 [07:35]

과천소방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민원업무환경 개선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5/29 [07:35]


 과천소방서는 종합민원실 환경개선공사를 마무리하고 28일 오전 심재빈 소방서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환경개선 공사는 민원업무처리 환경을 개선하여 소방시설 건축, 완비, 위험물 허가 등 업무 차 소방서를 방문하는 시민에게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고자 추진되었다.
 

 또한 이번 업무환경 개선과 함께 구급증명원, 화재증명원 발급 등 기존에 업무별로 각각 나눠져 있던 민원접수창구도 종합민원실로 일원화하여,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업무처리 절차도 개선된다.
 

 심재빈 서장은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고객중심·고객만족의 스피드 민원으로 더욱 시민에게 다가가는 과천소방서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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