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환경개선 공사는 민원업무처리 환경을 개선하여 소방시설 건축, 완비, 위험물 허가 등 업무 차 소방서를 방문하는 시민에게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고자 추진되었다. 또한 이번 업무환경 개선과 함께 구급증명원, 화재증명원 발급 등 기존에 업무별로 각각 나눠져 있던 민원접수창구도 종합민원실로 일원화하여,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업무처리 절차도 개선된다. 심재빈 서장은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고객중심·고객만족의 스피드 민원으로 더욱 시민에게 다가가는 과천소방서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뉴스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