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서,‘15년도 상반기 녹색어머니회 교통안전교육 실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5/20 [07:19]

광명서,‘15년도 상반기 녹색어머니회 교통안전교육 실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5/20 [07:19]


광명경찰서(서장 권세도)에서는 5. 19(화) 10:00 광명경찰서 4층 어울마당에서 24개 초등학교 녹색어머니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별 회장 위촉장 수여 및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교통안전을 위해 활발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학교별 녹색어머니 회장 위촉장 수여로 자긍심 ․ 소속감 고취 및 협력치안 활성화를 통한 교통「All Safe-Up」으로 교통질서 확립 및 사고예방에 기여하고 어린이들에게 발생하기 쉬운 교통사고 유형과 예방법에 대한 교통안전교육 및 등굣길 교통안전지도 깃발 수신호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광명경찰서 녹색어머니회는 관내 24개 초등학교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교 주변 등․하교 시간 교통안전지도,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등을 실시하여 어린이들의 교통사고를 예방하는데 앞장서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권세도 서장은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모든 어린이를 내 자녀 같이 생각하는 마음과 봉사활동시 열린마음으로 임하여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앞으로도, 광명경찰서에서는 어린이들의 행동특성을 감안하여 어린이보호구역 내 위험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고 녹색어머니, 모범운전자와 협조하여 교통사고로부터 어린이들이 안전한 광명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