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부천시, 은퇴준비자들을 위한 '멋과 맛으로의 초대'

오정보건소, 남성요리교실 오는 6월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실시

김민섭 기자 | 기사입력 2015/05/18 [09:59]

부천시, 은퇴준비자들을 위한 '멋과 맛으로의 초대'

오정보건소, 남성요리교실 오는 6월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실시
김민섭 기자 | 입력 : 2015/05/18 [09:59]


부천시 오정보건소는 지난 6일부터 6월 24일까지 총8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부천대학교에서 은퇴를 준비하는 직장인 남성들을 대상으로 『멋과 맛으로의 초대』남성요리교실을 진행한다.
 

부천대 식품영양학과 교수와 전문 강사의 요리 강연 및 시연을 통해 이루어지는 남성요리교실은 소금을 많이 넣지 않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저염식의 레시피로 진행하여 심뇌혈관 질환을 예방하도록 운영되고 있다. 
 
요즘 여러 매체에서 남성연예인들이 출연하여 요리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지면서 멋지게 요리하는 남자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제는 남성들도 요리를 해야만 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 그 이유때문인지 많은 신청자들의 접수가 들어오고 요리교실이 진행되면서 평소에 요리를 하기 위해 칼도 잘 잡지 않았던 분들도 요리에 대한 뜨거운 학구열을 보이고 있다.
 

요리메뉴는 남성들도 쉽게 할 수 있으며 가족들, 친구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대접할 수 있게 한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참가자들은 가족들을 위해 ‘요리하는 멋진 남편, 아빠’가 되기를 기대하며 퇴근 후 업무에 지친 몸이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재미있게 요리교실을 참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