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주민과 함께하는 여성능력개발센터의 특별한 개관 18주년

김대영 기자 | 기사입력 2015/05/10 [11:33]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주민과 함께하는 여성능력개발센터의 특별한 개관 18주년

김대영 기자 | 입력 : 2015/05/10 [11:33]


-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5월 15(금)~16(토)‘주민참여 배움·나눔 한마당’ 개최
- 5월 15일(금), 여성 취업/창업박람회 운영
- 현장면접, 취업상담, 이미지메이킹, 직업적성검사, 창업특강 등 
-  5월 16일(토), 가족과 함께하는 각종 체험행사 운영 
- 가족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우리가족 음악/요리/놀이체험놀이, 음악회, 가족사진촬영, 중고물품 나눔장터, 진로특강 등 

취직도 하고, 가족과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가 개관 18주년의 기쁨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는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제1회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배움·나눔 한마당’을 개최하고 온 가족이 여성능력개발센터를 방문, 즐거운 한때를 가질 수 있도록 일반에 공개한다.
 

먼저 여성능력개발센터는 15일 ‘여성 취업/창업박람회’를 주제로 1:1 현장기업면접, 구직/이직상담, 직업적성검사, 이미지메이킹(메이크업, 의상), 이력서사진 무료촬영, 여성 창업업체 상품홍보관, 릴레이창업특강 등을 운영한다.

구직을 원하는 여성은 당일 현장에서 이력서클리닉과 함께 이력서사진촬영 및 기업면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창업을 구상중인 여성은 ‘주부에서 여성 CEO되기’란 주제로 선배 창업자의 릴레이 창업특강과 함께 여성능력개발센터에서 운영 중인 창업보육센터 및 1인 창조기업센터 등의 시설 탐방과 입주상담도 받을 수 있다.

16일은 주말을 맞은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가 열린다. 가족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가족사진촬영,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음악/요리/놀이체험, 중고물품 나눔장터, 작은음악회, 캘리그라피/리본공예/미니화분 만들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돼 있다.
 

특히 16일에는 행사장을 방문한 학부모를 위해 ‘진로특강’과 아동/청소년 대상 ‘인터넷(스마트폰)중독 진단과 상담’을 함께 진행한다.
 

여성능력개발센터 관계자는 “개관 18주년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멀리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집 근처에서 다양한 취업정보도 얻고, 즐거움도 누릴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