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꽃박람회 속 ‘도서관 동아리’ 재능 나눔 인기!

김재천 기자 | 기사입력 2015/05/06 [15:56]

고양시, 꽃박람회 속 ‘도서관 동아리’ 재능 나눔 인기!

김재천 기자 | 입력 : 2015/05/06 [15:56]

지난달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17일간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15고양국제꽃박람회가 연일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한 꽃박람회 행사장 중 시립도서관 부스는 시민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양시는 16개 시립도서관과 78개의 작은도서관이 촘촘히 자리 잡은 도서관의 도시로 이번 꽃박람회에는 시립도서관 동아리들이 총출동해 시민들을 위한 재능 나눔을 아낌없이 선사하고 있다.
 
백석도서관의 그림책 읽어주는 어르신 동아리 ‘미소’, 행신어린이도서관의 인형극 동아리 ‘뭉치’, 우쿨렐레 동아리 ‘너나들이’, 화정어린이도서관의 영어그림책 동아리 ‘영스맘’ 등은 가족 단위 관람객이 많은 휴일이면 어김없이 도서관 부스를 찾아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우쿨렐레 동아리 김영숙 회장은 “이번 공연을 준비하느라 목이 쉬었다”며 “하지만 그림책과 노래가 함께하는 우쿨렐레 공연에 많은 분들이 즐거워해 주시니 정말 감사하고 도서관과 함께 동아리가 성장하는 것이 기쁘다”고 전했다.
 
꽃박람회가 끝나기 전 호수공원 한울광장 한 가운데 위치한 빨간 책놀이터 버스와 시립도서관 홍보관을 꼭 방문해 보기 바란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