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서울반석교회 복지사각지대 희망성금 전달식

2015년 광명시 복지사각지대 복지사업 희망성금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5/07 [06:47]

광명시, 서울반석교회 복지사각지대 희망성금 전달식

2015년 광명시 복지사각지대 복지사업 희망성금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5/07 [06:47]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일동)-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6일, 서울반석교회로부터 광명시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복지사업을 위한 희망성금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양기대 시장, 서울반석교회 김용석 담임목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서일동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서울반석교회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결혼이민자, 다문화 가정 자녀, 외국인 근로자 자녀를 위하여 리더쉽, 협동심, 책임감을 주제로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문화 사업 등 지역사회 내 다문화 가정 및 자녀 등을 선정하여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지역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희망을 전달하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용석 담임목사는 ‘우리 이웃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활동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성도님들께 감사하며, 이 성금으로 지역사회의 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과 어려움에 처해 있는 가정의 안정된 생활을 위하여 사용해 달라.’라고 부탁하였다.
 
전달식에 함께 한 양기대 광명시장은 “교회의 이러한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도움의 손길이 더불어 함께 사는 아름다운 분위기 조성과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 광명시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다.”며 함께 참석한 서울반석교회 목회자 외 성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