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 경기도시, 군의회의장남부권협의회 정례회 평택시에서 열어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4/28 [15:34]

평택시, 경기도시, 군의회의장남부권협의회 정례회 평택시에서 열어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4/28 [15:34]


평택시의회(의장 김인식)는 지난 27일 경기 남부권의 현안사항 및 정책적 문제에 대한 공동대처 방안 모색을 위해 제17차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수원, 오산, 평택, 용인, 화성, 안성 6개시)의 정례회를 평택시에서 개최했다.
 

회의에는 남부권협의회장인 김진우 수원시의회의장, 김인식 평택시의회의장, 문영근 오산시의회의장을 비롯 박종선 화성시의회의장,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장과 공재광 평택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수도권 남부지역에 인접한 의회간의 교류확대 방안에 대한 의견교환과 2015년 경기도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 연수일정 협의 및 의회별 주요활동 사항 청취 등을 주요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번 정례회 자리를 마련한 평택시의회 김인식 의장은 환영사에서 “경기도 시‧군 의장협의회의 적극적인 활동과 노력으로 경기도의 발전과 자치단체간 이해의 폭을 넓히는 역할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이런 소통의 자리를 통해 남부권 지역 현안문제에 대해 뜻을 함께하여 공동 발전하고 번영할 수 있도록 지혜와 역량을 모아 최선의 노력을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 시‧군의회의장남부권협의회의 차기(제18차) 개최지는 화성시로 결정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