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 5년 후의 평택, 우리는 무엇을 준비하는가?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4/28 [15:30]

평택시, 5년 후의 평택, 우리는 무엇을 준비하는가?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4/28 [15:30]


- 제3회 평택시 공직자 프레젠테이션 파티 개최

  
지난 2013년부터 선후배 공직자들의 소통의 장이자, 각종 정책 아이디어 발굴의 장인 “평택시 공직자 프레젠테이션 파티”가 3회째를 맞아 지난 27일 남부문예회관에서 개최됐다.
 

올해는 ‘5년 후의 평택 우리는 무엇을 준비하는가’라는 주제로 총 5개팀이 치열한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했으며, 문화․스포츠․교육 등의 분야에서 창의적인 정책 아이디어로 경연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대상의 영예를 안은 PPT(남송이, 정훈미, 이지혜, 서신영, 조성환, 정소영)팀이 “미생(未生), 평택 (부제:완생(完生)이 되기까지...)”란 제목으로 소풍정원(진위천)을 평택의 대표적 투어 장소로 만들기 위한 먹거리, 볼거리, 탈거리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심사위원 평가 및 관중 평가에서 가장 큰 호응을 받았다.
 

행사를 주관한 온누리학습동호회(회장 이우진)는 “올해 파티는 새내기 공직자들의 많은 참여로 서툴지만 열정 가득한 열기의 장이었다. 5년 후의 평택은 이들의 공직에 대한 열정으로 더 밝은 평택이 되리라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우리시 공직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정책 아이디어를 발굴 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파티가 앞으로도 계속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프레젠테이션 파티의 수상자들과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앞으로도 평택시 공직자 프레젠테이션 파티가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의 창구로서 공직자 내부에서 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도 긍정적인 역할을 하리라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