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광명시청소년수련관 프리마켓 '팔짱∞'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4/23 [14:19]

광명시, 광명시청소년수련관 프리마켓 '팔짱∞'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4/23 [14:19]

광명시청소년수련관(관장 고형복)에서는 프리마켓「팔짱∞」이 4월 18일(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었다.
 
「팔짱∞」은‘두 사람이 팔을 끼고 나아가다’,‘함께 지속적(∞)으로 어우러지다’라는 의미로, 퀼트, 캔들, 생활도자기, 캘리그라피 작품 등의 소소한 생활창작물품을 담은「일상다반사」와 청소년이 직접 만든 쿠키, 딸기청 등 손수 만든 바른 먹거리를 담은「정오의 만찬」, 그리고 인디 음악인들의「소소한 공연」으로 구성되었으며 청소년 및 지역주민 900여명이 참여했다.
 
프리마켓「팔짱∞」내 일상다반사(생활창작물품)참여자 정문희씨는“오늘처럼 다양한 거리들이 가득한 프리마켓은 처음이다. 앞으로도 생활 속 작가와 청소년 및 주민들이 함께 모여 어우러질 수 있는 프리마켓「팔짱∞」이 지속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정오의만찬(손수바른먹거리)참여자 서희선 학생은“친구들과 함께 직접 먹거리를 만들어 마을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즐거웠다. 다음에도 또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프리마켓「팔짱∞」은 짝수달 셋째주마다 개최될 예정으로, 다음 일정은 6월 20일 토요일이며, 홀수 달 셋째주에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손수창작워크숍이 진행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