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일산서구, 2024년도 2분기 확대간부회의 개최

여름철 수해예방에 만전 기해주길 당부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5/21 [11:54]

고양시 일산서구, 2024년도 2분기 확대간부회의 개최

여름철 수해예방에 만전 기해주길 당부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4/05/21 [11:54]

▲ 고양시 일산서구, 2024년도 2분기 확대간부회의 개최


[뉴스뷰=김은영 기자] 고양특례시 일산서구는 지난 20일 일산서구청 대회의실에서 과장, 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일산서구 확대 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구청 부서와 각 동은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보호대책 마련 ▲보행약자의 안전한 통행권 확보를 위한 개선방안 ▲고정형 CCTV 위치정보 제공 서비스 추진 등 주요 현안 및 건의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서 수방자재 배부 및 빗물받이의 위치확인표시 설치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고, 대화역 주변 BRT 공사에 따른 시민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업무 협조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를 주관한 서병하 일산서구청장은 지난 겨울철 무탈하게 설해대책을 추진해 준 직원들을 격려하고, 다가오는 여름철 우기 수해예방에도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하는 것은 시민이 체감하는 시민 중심 행정”이라면서 “시민을 위해 더 효율적이고 실질적인 업무를 위해 부서와 동 행정복지센터가 유기적으로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일산서구는 구청과 동행정복지센터 간 소통을 위해 분기별 간부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