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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과천교육지원청 2015년도 민원평가모니터단 활동

스스로 점검하자,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4/16 [10:45]

안양과천교육지원청 2015년도 민원평가모니터단 활동

스스로 점검하자,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4/16 [10:45]

안양과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기철)은 국민신문고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2015년 4월 16일(목) 교육지원청과 외부위원으로 구성된 2015년도 제1차 민원평가모니터단(이하 모니터단) 회의를 개최한다.

올해부터 분기별로 실시되는 모니터단은 비효율적인 민원행정을 개선하고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위원장(경영지원국장 김두형)은 "최근 사회가 급속히 변하고, 민원인의 요구수준이 높아졌다. 우리 교육지원청 전직원은 친절하면서도 신속․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민원중심 행정을 펼쳐야한다”고 강조했다.

본 모니터단은 평소 민원업무 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민원담당자간 효율적인 업무처리 방법을 공유하여 불만족 민원의 근본적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앞으로 민원업무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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