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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만불짜리 친절응대로 민원인에게 만족을!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4/07 [08:06]

백만불짜리 친절응대로 민원인에게 만족을!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4/07 [08:06]


- 광명교육지원청,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교육장 최화규)에서는 관내 단설유, 초, 중, 고등학교 민원담당자 및 청내 직원 133명을 대상으로 4월 6일 본관3층 대회의실에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이은선 한국CS경영연구소 강사를 초청해 "백만불짜리 친절응대“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내용은 "친절한 응대를 위한 마인드 변화, 친절한 전화민원 및 방문응대 매뉴얼"등으로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CS교육을 통해 공무원들의 민원처리 역량을 강화하여 공직자의 기본자세는 ‘친절’이라는 인식확립을 통해 친절이 최우선이 되는 행정서비스로 시민중심·고객만족 행정을 구현하기로 했다.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교육장은 "민원인들의 다양한 요구와 시대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수요자 중심의 감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직원대상 친절교육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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