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동안구선관위, '후보자 3대 핵심공약' 등 제작·발송

조합장선거에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도입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3/07 [07:13]

안양시동안구선관위, '후보자 3대 핵심공약' 등 제작·발송

조합장선거에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도입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3/07 [07:13]
안양시동안구선관위(위원장 박희승)는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후보자 3대 핵심공약’을 안양농협·안양원예농협의 전 조합원들에게 발송했다고 밝혔다. 

‘후보자 3대 핵심공약’은 유권자의 알 권리 충족과 정책선거 실현을 위해 동안구선관위가 자체 실시하는 홍보사업의 일환으로써, 조합장선거 후보자로부터 받은 3대 핵심공약 등을 일목요연하게 제작하여 모든 유권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서

유권자는 각 후보자별 프로필과 3대 핵심공약(목표, 이행방법, 이행기간, 재원조달방안)을 한눈에 비교·평가함으로써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하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동안구선관위 관계자는 “본 사업을 통해 이른바 ‘깜깜이 선거’의 우려가 상당부분 해소되고, 조합장선거에 있어서도 정책선거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안구선관위는 ‘후보자 3대 핵심공약’과 함께 ‘위원장 공한문’과 ‘교통편의 제공 안내문’을 동봉·발송하여 유권자의 투표참여를 독려하였다.

한편,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투표시간은 3월 11일(수)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투표하러 갈 때에는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등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첩부된 신분증이나 그 증명서류를 지참하여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