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포승읍 새마을 부녀회, 설맞이 사랑의 흰떡 나눔 행사

고영현 기자 | 기사입력 2015/02/17 [13:31]

포승읍 새마을 부녀회, 설맞이 사랑의 흰떡 나눔 행사

고영현 기자 | 입력 : 2015/02/17 [13:31]


포승읍 새마을 부녀회에서는 설을 맞이하여 주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포근하고 훈훈한 정이 넘치는 명절을 보내고자 「설맞이 사랑의 흰떡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포승읍 새마을부녀회 주최로 새마을지도자 협회, 읍사무소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부녀회 운영자금으로 구입한 흰떡 80박스를 각 마을 부녀회장이 생활이 어려워 명절음식을 준비하지 못하시는 어르신 및 장애인 등 70세대 가정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계봉 포승읍장은 “추운 겨울에도 포승읍 새마을부녀회에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는 명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이러한 뜻 깊은 행사들이 많이 이루어지도록 관내 여러 단체와 합심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새마을부녀회 윤미섭 총회장은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작게나마 어려운 이웃들을 도와 줄 수 있어서 보람을 느끼며, 이번 설에는 보다 많은 분들이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며 웃으며 말했다.

포승읍 새마을 부녀회에서는 앞으로도 꽃길 가꾸기,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개최, 김장봉사, 헌집 고치기 행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 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