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성남수정경찰서, 설 맞이 장애인 보호시설 위문 활동 전개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2/17 [07:41]

성남수정경찰서, 설 맞이 장애인 보호시설 위문 활동 전개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2/17 [07:41]


성남수정경찰서(서장 조법형)는 2015. 2. 16(월) 16:00경 설 명절을 앞두고 서장 등 경찰, 청소년육성회와 함께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소재 장애인 생활시설 “열린사랑의집”방문, 시설 청소봉사와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성남수정경찰서(서장 조법형)는 설 명절을 앞두고 장애인 등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을 실천하였다.

이번 사랑 나눔은 16(월) 오후 4시 청소년육성회 위원들과 함께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소재 지적 장애인 생활시설인 “열린사랑의집”(원장 김영식, 지적 장애인 20명)을 방문, 시설청소 등 봉사활동과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경찰의 위문을 받은 김영식 원장은 “바쁜 치안활동 중에도 잊지 않고 다시 장애인 시설을 찾아주어 감사드리고 경찰의 세심한 배려와 정성이 큰 격려가 된다”고 전했다.

이날 조법형 서장은 “시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장애인 학대, 성폭력 범죄 유형 등 장애인 인권보호 및 성폭력 예방에 각별히 유의해 줄 것”을 당부하고 “앞으로도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보호와 배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성남수정경찰서는 지난 겨울부터 연탄으로 난방을 하는 기초생활수급자에 대해 연탄 나눔 봉사와 독거노인 등 지역 어르신에 대한 떡국 나눔 봉사에 이어 이번이 3번째 봉사로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 봉사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