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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 상하수도사업소 직원 친절교육 실시

김하늘 기자 | 기사입력 2015/02/16 [10:55]

고양시 상하수도사업소 직원 친절교육 실시

김하늘 기자 | 입력 : 2015/02/16 [10:55]

- 100만 고양시민 행복을 위한 ‘역지사지’ 정신

고양시(시장 최성) 상하수도사업소는 지난 12일 상하수도사업소 회의실에서 직원 및 무기계약직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역지사지’ 정신으로 서비스 마인드를 이해하고 친절에 대한 자율적인 동기부여와 의식전환으로 마음에서 우러나는 고품격 서비스로 상하수도 행정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실시됐다.
 

이날 교육은 이노이미지컨설팅 전효정 대표강사의 서비스 행동백서, 충돌을 예방하는 대화 등의 내용으로 시민의 기대수준 변화에 부응한 민원응대요령, 유형별 고객응대법 등이 중점적으로 진행되었다.
 

윤경한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이번 친절교육이 민원현장 최일선 직원들의 친절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양시 상하수도 민원업무 처리 시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토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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