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인천시 부평구, 온세계교회로부터 저소득 가정을 위한 ‘해피박스’ 650상자 전달받아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3/12/28 [13:21]

인천시 부평구, 온세계교회로부터 저소득 가정을 위한 ‘해피박스’ 650상자 전달받아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3/12/28 [13:21]

▲ 온세계교회 ‘해피박스’ 기탁


[뉴스뷰=김은영 기자] 인천시 부평구는 24일 온세계교회로부터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을 위한 연말연시 ‘해피박스’ 650상자를 전달받았다.

이불, 생필품, 겨울점퍼 등 다양한 선물이 담긴 ‘해피박스’는 온세계교회 관계자들이 바쁜 와중에 직접 자원봉사에 참여해 제작했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각 동 행정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 지역 내 초·중학교에 배분 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김용택 온세계교회 원로목사는 “‘주민과 함께, 이웃과 함께’라는 생각으로 연말연시 선물을 마련하게 됐다”며 “해피박스를 통해 따뜻한 사랑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승원 온세계교회 담임목사는 “해피박스 제작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여러 사람들의 온정이 담긴 해피박스가 어려운 가정에 전달되어 추위를 녹이는 난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는 온세계교회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온세계교회는 매년 저소득 가정 대학생 장학금 지원 사업과 무료독감예방 접종지원하는 등 부평구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