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김종양 경기지방경찰청장, 광명경찰서 치안 현장 방문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2/10 [13:15]

김종양 경기지방경찰청장, 광명경찰서 치안 현장 방문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2/10 [13:15]

- ‘서민의 사랑, 도민의 자랑이 되는 경기경찰’을 위한 방문회 개최

김종양 경기경찰청장은 ’15. 02. 10(화) 10:00경 광명경찰서를 방문해 권세도 서장을 비롯한  협력단체장 13명, 경찰관 100여명 등이 참석, 소통과 화합을 위한 현장 방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김종양 청장이 직접 광명경찰서를 방문하여 현장 경찰관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청장은 협력단체장과의 접견에서 경찰발전위원회 부위원장 유근현외 2명대하여 경찰 업무에 적극 협력해온 협력치안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그에 대한 감사의 뜻이 담긴 감사장, 선물 전달을 시작으로 권세도 서장으로부터 4대악 근절 활동 등 주요 업무를 보고받은 뒤 4층 어울마당에서 협력단체 및 각 과·부서 근무자로부터 질문 및 건의사항등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고 격려하였다.

특히 경찰행정발전 업무유공자 수사과 경사 주라성등 3명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등 직원들을 격려한 뒤 현장경찰관들의 애로사항 및 일직파출소 신설등 건의사항 청취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청장은 “협력치안에 대하여 다함께 더불어 행복할 수 있도록 함께 협조하자. 경찰뿐만 아니라 시민 여러분께 감사한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다. 지금 이 순간에 최선을 다하자. 지금 우리가 하고있는 그 일에 행복이 있다. 내가 살아갈 수단 그 자체에 가치를 두고 일하면 행복할 수 있다.”,

“어려운 서민의 사랑, 시민의 자랑이 될수 있다. 그렇게 한다면 틀림없이 모두가 꿈꾸는 지역을 만들어 갈 수 있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