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삼우보호작업장, 평택행복나눔본부에 2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화장지) 기부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3/12/14 [15:11]

삼우보호작업장, 평택행복나눔본부에 2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화장지) 기부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3/12/14 [15:11]

▲ 삼우보호작업장, 평택행복나눔본부에 2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화장지) 기부


[뉴스뷰=김은영 기자] 삼우보호작업장은 지난 30일 2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화장지)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

삼우보호작업장 박동신 시설장은 “2023평택시민나눔문화축제에 참가해 얻은 판매 수익과 근로 장애인이 만든 제품의 판매 수익을 더해 생활용품을 기부하게 됐다”라고 말했으며, “장애인들이 도움만 받는 사람이 아니라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사람으로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사회적 기업인 삼우보호작업장은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을 운영하는 곳이며, 장애인의 고용 창출과 자활·자립을 목표로 장애인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에 평택시 정장선 시장은 “근로 장애인이 직접 일하며 소득을 얻는 활동이 장애인의 자립에도 큰 도움이 되지만, 나아가 근로 장애인 스스로가 본인의 삶을 개척하는 기회가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나눔국장은 “깊은 뜻을 가진 후원 물품을 필요한 곳에 잘 배분하겠다”라고 전했으며, “장애인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로 전달된 생활용품(화장지)은 평택 관내 복지관으로 배분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