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 현덕면 설맞이 사랑나누기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2/05 [10:32]

평택시 현덕면 설맞이 사랑나누기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2/05 [10:32]

- 현덕언더스쿨 아동센터에 난방비, 쌀등 지원


평택시 현덕면 농촌지도자회(회장 이일균)에서는 지난 3일 고유명절 설날을 맞아 어려운 아동을 돕기 위한 '사랑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이웃사랑 실천은 현덕면 농촌지도자회에서 회원들의 기부금과 기금 등을 활용하여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매년 사랑을 나누고 있으며, 금년에는 현덕언더스쿨 지역아동센터에서 난방에 필요한 석유와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쌀, 공부를 할 수 있는 컴퓨터 2대를 기증하였고 정기적인 후원도 약속했다.
 

 “함께해요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이태영 현덕면장은 “저소득층 자녀들을 돌봐주는 지역아동센터에 지원이 부족하여 안타까워 했는데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선뜻 후원을 해준 농촌지도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후원을 원하는 기관, 단체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을 연결하는 사랑나눔 운동을 적극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평택시의회 김기성, 최중안 의원은 “현덕면 농촌지도자회에서 지역아동센터에 이렇게 물심양면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현덕면 농촌지도자회에  감사를 보내며 시의회 차원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며 훈  훈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좋은 자리가 되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