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수원시 여성경영인협의회, 수원시에 여성 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에 후원금 기부

후원금은 수원시 여성 복지시설 지원에 사용 예정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3/12/05 [16:00]

수원시 여성경영인협의회, 수원시에 여성 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에 후원금 기부

후원금은 수원시 여성 복지시설 지원에 사용 예정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3/12/05 [16:00]

▲ 수원시 여성경영인협의회가 이재준 수원시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뉴스뷰=김은영 기자] 수원시 여성경영인협의회가 “수원에 있는 여성폭력피해자 보호시설 피해 여성의 자립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수원시에 성금 200만 원을 기부했다.

수원시 여성경영인협의회는 5일 권선동 한 음식점에서 열린 수원시 여성경영인협의회 2023년 송년 행사에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수원시는 후원금을 관내 여성 폭력피해자 보호시설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날 시정과 여성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도 수여했다. 이순열 수원시 여성경영인협의회 위원은 수원특례시장 표창을 받았다.

김정회 수원시 여성경영인협의회 회장은 “2024년에도 수원시 지역사회를 위해 활동하는 여성경영인협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수원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주시고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수원시 여성경영인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여성경영인의 역량을 발휘해 행정이 미처 챙기지 못하는 부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