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생활개선평택시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1/30 [11:14]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생활개선평택시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1/30 [11:14]


평택시에서는 지난 29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공재광 평택시장을 비롯한 농업관련 기관단체장과 생활개선회원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개선평택시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임기를 마친 제9,10대 조선희 회장은 지난  4년동안 생활개선평택시연합회장직을 수행하면서 생활개선회와 평택농업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시장 표창장을 받았으며 새로 취임한 제11대 권혜정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대회장님들의 업적을 거울삼아 앞으로 생활개선회가 농촌여성의 권익향상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의 여성리더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공재광 평택시장은 축사를 통해 4년간 농업발전과 생활개선회 발전을 위해 애쓴 조선희 이임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취임하는 권혜정 회장과 신임 임원진들을 축하하는 한편 생활개선회원들이 앞장서 평택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촌의 공익적 기능을 알리는데 앞장서 어려운 농업현실을 슬기롭게 극복해달라고 당부했다.
 

  생활개선평택시연합회는 1958년 생활개선구락부로 출발해 현재 13개회 900여명의 농촌여성이 활동하는 대표적인 여성농업인 단체로서 농촌 생활기술 전문교육을 통한 1인 1과제 기술을 연마하고 매월 2회 남부복지회관 중식제공 봉사활동 및 관내 장애인 시설에 생필품, 김치 등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매년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농촌소외계층에 100만원의 성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의 주체자로서 평택농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