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시 명문학교 육성 지역협의회 출범식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1/30 [10:47]

의왕시 명문학교 육성 지역협의회 출범식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1/30 [10:47]


- 30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출범식 가져...향후 의왕시 중장기 교육발전위한 구심체 역할 담당

의왕시 명문학교 육성 지역협의회가 30일 출범식을 갖고 의왕시의 중장기 교육발전방안과 교육비전 마련에 나섰다.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출범식은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초․중․고 분과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와 한국교육연구소의 의왕시 중장기 교육발전방안 연구용역 착수보고, 위원들의 의견교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교사와 학부모, 교육전문가 등 38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의왕시 명문학교 육성 지역협의회는 앞으로 의왕시 교육의 질적 향상과 발전을 이끄는 구심체로써 시의 중장기 교육발전을 주도하게 된다.

또한 현재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중장기 교육발전 방안에 대한 연구용역의 완성도를 높이고 용역의 실현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의왕시 교육발전의 기반도 마련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의왕시가 최고수준의 교육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의왕시는 열악한 재정여건에도 불구하고 교육경비에 집중적인 투자를 해 교육도시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명문 관련기사목록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