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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도시공사, 3S기동보수반 운영‘공원 이용 불편사항 해결’높아져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1/25 [13:33]

화성도시공사, 3S기동보수반 운영‘공원 이용 불편사항 해결’높아져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1/25 [13:33]

화성도시공사가 3S기동보수반 운영을 통해 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졌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공원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화성도시공사는 지난해 2월부터 신속하게(Speed) 민원을 해결해(Solution) 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만족(Satisfaction)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슬로건 3S기동보수반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관내 공원을 6개 권역으로 나눠 권역별로 수시 순찰 점검을 통해 훼손 시설물 보수, 시민의 불편사항 처리 등을 처리하고 있으며,

권역별‧기능별 담당자를 지정배치하고, 업무 지원반, 불편사항을 사전 점검하는 권역관리반, 시설물을 보수하는 시설보수반, 공원 내 전기시설물을 관리하는 전기보수반 등으로 운영하고 있다.  
 

공원시설관리팀은 “지난해 3,680건의 자체보수로 자체보수율을 51.7%로 높이고 외부용역을 줄여 약 8억원의 비용을 절감했다”며 “시설물 보수 민원 처리도 평균 2.4일로 2013년보다 처리 기간이 1일이상 빨라져 민원인들의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말했다.
 

화성도시공사 강팔문 사장은 “3S기동보수반의 지속적인 직무 교육을 통해 자체보수를 위해 기술력을 향상키고, 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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