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보훈정책연구회’ 정례회 개최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3/04/27 [14:56]

고양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보훈정책연구회’ 정례회 개최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3/04/27 [14:56]
고양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보훈정책연구회’ 정례회 개최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영식) 의원연구단체인 ‘보훈정책연구회’가 지난 4월 25일 정례회를 갖고 2023년 연구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보훈정책연구회는 고양특례시 보훈 지원 분야를 연구하여 고양시에 적합한 조례 제정 및 정책 추진을 위해 구성된 연구단체로, 회장 이철조, 부회장 문재호 의원을 비롯하여 김수진, 김희섭, 엄성은, 천승아 의원 등 총 6명이 소속되어 있다.
 
이날 정례회에서는 2023년 연구 방향과 구체적인 활동 계획, 연구회 현안이 논의되었으며, 5월 중 고양시 관내 보훈 관련 시설 현황을 확인하며 본격적인 연구회 활동을 시작하기로 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보훈정책연구회 회장직을 맡은 이철조 의원은 “작년 연구회 활동을 통해 우리 고양시의 전반적인 보훈 현황을 보다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었다.”며, “올해는 고양시의 보훈 정책 및 제도가 특례시에 걸맞은 수준으로 개선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훈정책연구회는 올해 11월까지 간담회, 전문가 특강, 현장답사 및 우수 지자체 벤치마킹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양특례시의 보훈 정책과 제도 발전을 위한 연구에 매진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