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생활체육연구회’ 활동 시작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3/02/16 [13:02]

고양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생활체육연구회’ 활동 시작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3/02/16 [13:02]
(좌부터)고덕희 의원, 김학영 의원, 공소자 의원, 권선영, 김미경 의원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영식) 의원연구단체 ‘생활체육연구회’가 지난 2월 15일 정례회를 갖고 2023년 활동을 시작했다.
 
생활체육연구회는 고양시 생활체육의 활성화 방안을 연구하고 선진화를 도모하기 위해 결성된 의원연구단체로, 회장 공소자, 부회장 김운남 및 고덕희, 권선영, 김미경, 김학영 의원 총 6명이 소속되어있다. 
 
이날 정례회에서는 2023년 연구 방향과 향후 일정이 논의되었으며, 3월 중 고양시 생활체육지도자와의 간담회를 통해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며 본격적인 연구 활동을 시작하기로 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생활체육연구회 회장직을 맡은 공소자 의원은 “작년 생활체육연구회 활동을 통해 생활체육과 장애인체육단체의 어려움을 파악하고 해결책을 찾아나갈 수 있었다. 올해는 고양시 생활체육지도자분들의 처우개선을 비롯하여 보다 다양한 주제를 면밀하게 검토하고 관련 정책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생활체육연구회가 고양시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생활체육연구회는 11월까지 간담회, 토론회, 생활체육 체험 및 우수 지자체 벤치마킹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양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연구에 매진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