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창조산업진흥원」중소기업 신년 융합 교류회 개최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1/15 [19:13]

「안양창조산업진흥원」중소기업 신년 융합 교류회 개최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1/15 [19:13]


안양창조산업진흥원(원장 전만기)은 1월 15일 샤크존 12층에서이필운 시장과 대림대 LINC사업 단장, 중소기업 CEO연합회, 여성기업인 협의회, 여성경제인 협의회, AGU벤처기업협회, 안양시의회 의원, 진흥원 본원, 만안벤처센터, 동안벤처센터의 입주기업 대표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신년 융합교류회를 개최하였다.

식전행사로 기업은행 이영아 수석애널리스트 과장의 미국, 중국, 일본 등 “2015년 세계 경제 동향”에 대한 특강을 듣고 기업의 나갈 방향을 모색했으며, 대림대학교 LINC 사업단 이영걸단장은 산학협력 전략 및 사업소개와 창조생태계에서 중소기업 역할의 중요성에 대하여 언급했다.

이필운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성장이 정지된 안양을 새로운 안양으로 만들기 위해 특화산업과 전략이 필요하며, 고민과 창의적 노력 및 도전정신이야 말로 지역경제의 새로운 도약과 경제 활력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만기 원장은 기업인 여러분 덕분에 2014년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시행한 전국 기업지원 22기관의 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받게 된 것에 대하여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중소 벤처기업 및 입주기업 대표들은 신년 융합교류회를 통해 기업간 상호 소통은 물론 정보를 공유하여 상생할 수 있도록 서로 도우며 화합된 마음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을 슬기롭게 헤쳐나아가 성장발전의 계기로 삼을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앞으로도 안양창조산업진흥원은 이를 계기로 소통과 정보 공유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안양시 소재 중소․벤처기업에 다양한 지원시책을 추진하여 기업의 성장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