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수원시 상수도사업소, ‘2022년 상수도사업소 직장(친절) 교육’

악성 민원 발생 원인과 응대 방법, 스트레스 관리·해소 방법 등 설명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22/12/15 [19:56]

수원시 상수도사업소, ‘2022년 상수도사업소 직장(친절) 교육’

악성 민원 발생 원인과 응대 방법, 스트레스 관리·해소 방법 등 설명
정태권 기자 | 입력 : 2022/12/15 [19:56]
수원시 상수도사업소, ‘2022년 상수도사업소 직장(친절) 교육’
수원시 상수도사업소는 15일 사업소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장(친절) 교육을 열었다.
 
 교육은 ‘통(通)하는 민원 응대, 토닥토닥 내 마음 사용설명서’를 주제로 한 정미희 모티브인컨설팅 대표의 강의로 진행됐다.
 
 정미희 대표는 ▲민원 서비스 제공자가 갖춰야 할 마인드와 태도 ▲악성 민원 발생 원인과 응대 방법 ▲스트레스 관리·해소 방법 등을 설명했다.
 
 수원시 상수도사업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대민업무 서비스의 질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교육으로 직원들의 민원 처리 능력을 높여 시민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