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성시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 행복정류장 만들기 추진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8/18 [14:20]

안성시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 행복정류장 만들기 추진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1/08/18 [14:20]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 행복정류장 만들기 추진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17일 지역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버스정류장, 육교 등 공공시설을 중심으로 환경미화 및 코로나 방역 활동을 추진하였다.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에서는 평소 관리소에 방문하는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생활에서 겪는 애로사항 등을 수렴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보탬이 될 만한 특색사업을 추진하고자 노력 중이다.
 
이번 행복정류장 만들기 특색사업 또한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대림동산 버스정류장, 육교 등 시민들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의 미관을 저해하는 불법 광고물 등을 제거하고 환경미화 활동을 진행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시민들이 공공시설 이용 시 코로나에 대한 불안감이 조금이나마 해소될 수 있도록 코로나 방역 활동을 병행하고자 한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경기행복마을관리소의 다양한 사업들이 주민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하는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프로그램 운영 및 환경미화, 방범 활동을 추진 중이며 살기 좋은 공도읍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임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