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원광종합병원, 진요양병원,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식 진행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6/29 [15:05]

원광종합병원, 진요양병원,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식 진행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1/06/29 [15:05]
원광종합병원, 진요양병원,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식 진행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남범)과 원광종합병원(대표 오성배), 진요양병원(대표 이춘호)은 6월 28일 지역 내 취약계층 노인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복지문화 조성을 위해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협약기관 상호 정보 교육 및 지원, 지역사회공헌 활동 및 상호합의된 협력사업의 공동수행, 지역 내 취약계층 노인을 위한 양질의 보건 및 서비스 지원 등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조남범 관장은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의료복지를 위한 노력에  감사하다.” 고 했으며, 원광종합병원 김수산 부장은 “항상 노인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 며, “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노인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협약이 될 것이다.” 고 밝혔다.

또한 진요양병원 이춘호대표는 “지역사회공헌 활동 및 협력사업을 공동수행 함에 있어서 기대된다.” 며, “지역 내 취약계층 노인의 건강증진과 의료복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모두의 행복을 위한시작, 당신은 우리의 별입니다’ 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화성시남부권역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지역의 문제해결에 역점을 두고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