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백석1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 가득 도시락 배달’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1/04/07 [14:55]

고양시 백석1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 가득 도시락 배달’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1/04/07 [14:55]
고양시 백석1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 가득 도시락 배달’
고양시 백석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숙)는 11년째 이어오는 ‘사랑 가득 도시락 배달’ 사업을 올해 확장 실시한다.

매월 2회 실시하는 도시락 배달 사업은 지난 1월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 후원을 시작으로 4월부터는 백석동에 위치한 정릉연탄갈비와 ㈜후앙베이커리에서도 후원에 동참해 그 역사만큼이나 기부 내용 또한 풍성해졌다.

매월 첫째 화요일에는 정릉연탄갈비에서 준비한 육개장이, 셋째 화요일에는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 후원으로 마련된 도가니탕이 관내 소외계층 40가구에 전달된다. ㈜후앙베이커리에서 기부한 빵도 도시락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에 동참한 정릉연탄갈비 박환규 사장은 “백석동에 터잡고 식당을 운영해오며 지역주민들이 많이 찾아주신 만큼, 지역에 다시 환원하기 위해 도시락 기부를 함께 하게 됐다”며 “우리 가게에서 준비한 음식을 매월 어르신 40분께 대접할 수 있으니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숙 주민자치위원장 역시 “백석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사랑 가득 도시락 배달’, ‘가치먹자 프로젝트’ 등 다양한 기부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보듬고 아우르는 돌봄 활동을 지금처럼 꾸준히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