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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인재육성재단, 2020년 하반기 고객만족(CS) 교육 실시

민원 대응기법 및 시민수요 부응 위한 트렌드 교육 등 진행

이영조 기자 | 기사입력 2020/11/23 [17:36]

화성시인재육성재단, 2020년 하반기 고객만족(CS) 교육 실시

민원 대응기법 및 시민수요 부응 위한 트렌드 교육 등 진행
이영조 기자 | 입력 : 2020/11/23 [17:36]

화성시인재육성재단, 2020년 하반기 고객만족(CS) 교육 실시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0년 하반기 고객만족(CS)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재단 윤리경영팀은 11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 간 교육을 진행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매년 부서별 CS리더를 선정하여, CS리더 주관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CS리더는 부서원을 대상으로 부서별 빈출 민원과 우수 대응법 등을 공유하고, 재단 고객서비스헌장 및 센터별 서비스이행표준을 교육한다.

 

금년도에는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 교육을 병행 실시했다. 재단 임직원은 민원 대응기법 관련 강의, 시민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트렌드 관련 강의 등을 자신이 수행하는 직무에 맞게 선택하여 수강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고객만족 교육은 재단 고객만족 경영 운영 계획에 기반하여 실시되고 있으며, 서비스품질 경쟁력을 확보하여 2021년(2020년 실적) 화성시 출자·출연기관 고객만족도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 김태호는 “시민의 수요에 부응하고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통해, 시민이 체감하는 서비스품질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객만족 경영의 의지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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