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가져

이영조 기자 | 기사입력 2020/11/05 [13:00]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가져

이영조 기자 | 입력 : 2020/11/05 [13:00]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가져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석규)는 지난 3일 안성시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 2가구에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3개의 자치단체(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나기, 주목회)가 함께 참여하여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본 행사는 한 익명의 독지가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연탄 400장을 기부하였고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에서는 라면을 준비하여, 관내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2가구를 선정해 각 가정에 연탄 200장과 라면,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박석규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국민이 어렵고 경기가 나빠 기부 참여도 침체되어 있는 요즘 이런 뜻깊은 행사를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사회복지사의 처우뿐만 아니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도 더 헌신할 수 있는 협회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에 물품을 지원받은 어르신은 “날씨가 점점 추워져 월동준비를 하기 막막했었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아 너무나 행복하다”며 눈물을 훔쳤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권익증진, 처우개선, 복지현장 실천기술개발 및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