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0/09/29 [14:41]

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0/09/29 [14:41]

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고양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도시브랜드연구회(회장 송규근)’가 지난 9월 28일 의회 영상회의실에서 2건의 정책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연구회에서 진행 중인 정책연구용역은 고양시가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예산을 투입하고 있는 여러 활동 중에서, 스포츠이벤트와 미디어 PR이 실제로 어느 정도 브랜드 가치를 견인하는 효과가 있는지 실증 분석을 하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과 준비가 필요한 지 정책 제언을 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이날 중간보고회에는 도시브랜드연구회 및 용역수행 기관을 비롯하여 고양시 언론홍보담당관, 기획담당관, 체육정책과, 고양시정연구원 등 관련 부서가 참석한 가운데, 스포츠를 통한 도시 브랜딩 사례, 고양시 도시브랜드 정보 유통 실태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도시브랜드 제고 전략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이 이어졌다.
 

 송규근 도시브랜드연구회 회장은 “도시의 균형발전과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도시브랜드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양시만의 차별화된 도시브랜드를 발굴하고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연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시브랜드연구회는 회장 송규근 의원, 부회장은 정연우 의원이 맡고 있으며, 김운남, 김해련, 양훈, 윤용석, 조현숙 의원이 회원으로서 고양시만의 특색 있는 도시브랜드 발굴과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을 모색하고자, 전문가 특강, 세미나, 좌담회 등의 연구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