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객모니터링단은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차량 이용 빈도수가 많고 센터 운영에 관심과 의견이 많은 고객(보호자)들을 기존 5명에서 10명으로 확대하여 선정하고 향후 2021년말까지 고객모니터링단원으로 활동, 차량 이용 전반에 관한 사항 및 직원들의 고객 서비스(고객응대, 상담 등) 대처, 시설운영에 대하여 정기적인 모니터링(서비스이행 점검표)을 하게 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고객모니터링단 활동을 통해 이용 고객들의 의견 및 요구사항을 신속· 유연하게 운영시스템에 반영하고 맞춤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고객에게 향상된 편의성, 충족성, 공익성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사 유승하 사장은“이번『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모니터링단 확대 운영』을 통하여 고객만족도 향상 및 사업의 효율적 운영을 기대할 수 있으며, 고객과 소통의 장(場)을 마련하여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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