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한대희 군포시장, ‘시민 우선, 사람 중심’ 공약사항 본격 시동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8/08/08 [11:10]

한대희 군포시장, ‘시민 우선, 사람 중심’ 공약사항 본격 시동

이정아 기자 | 입력 : 2018/08/08 [11:10]

군포시, 7일 우선 검토돼야 할 주요공약사업 보고회 개최… 16개 사업 대상 구체적인 실행방안 논의
 

한대희 군포시장이 ‘시민 우선, 사람 중심’의 주요공약사항 추진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시는 지난 7일 민선7기 새로운 군포 100년 도약을 위해 우선 검토돼야 할 주요공약사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한대희 시장과 실․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도비 확보방안 등 민선7기 본격적인 공약사업 추진을 위해 사전 준비해야 할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논의된 주요공약사업은 ▲군포1동 복합문화복지 행정타운 건립 ▲금정․군포역세권 도시재생사업 ▲산본천 생태하천 복원 사업 ▲주차난 해소를 위한 종합계획수립 ▲공업지역 내 스마트시티 조성사업 ▲우신차고지 복합문화예술센터 건립 등 16개 사업이다.
 

한대희 시장은 보고회에서 “대규모 공약사업일수록 오늘 도출된 문제점을 토대로 재원 대책과 세부추진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향후 계획된 일정대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한 시장은 “우리시 국회의원과 도의원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군포시 주요사업에 대한 국․도비 확보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상생과 협치를 통해 시민 한 분 한 분과 약속한 공약사항이 내실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