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군포시에 사랑의 아동 산타가 나타났다

산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관모초 합동으로 독거어르신 방문 ‘산타이벤트’ 실시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7/12/20 [10:50]

군포시에 사랑의 아동 산타가 나타났다

산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관모초 합동으로 독거어르신 방문 ‘산타이벤트’ 실시
이정아 기자 | 입력 : 2017/12/20 [10:50]


[군포=이정아 기자] 군포시 산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염칠순)는 최근 관모초등학교 학생들과 합동으로 행복한 마을 만들기를 위한 ‘산타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연말연시 지역 내 독거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래고 주민간 소통 및 화합을 통한 애향심 고취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날 협의체 위원 및 관모초 학생 21명은 독거어르신 가정 12세대를 방문해 직접 만든 선물을 전달하고, 안마와 악기연주, 춤, 노래 등 정성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아이들의 멋진 이벤트를 지켜보신 어르신들의 화답으로 덕담을 나누는 시간도 펼쳐져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염칠순 민간위원장은 “아이들의 방문에 행복해하고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따뜻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며 “바쁘신 가운데 참여해주신 관모초 선생님과 아이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형근 산본1동장은 “연말연시 행복마을 만들기에 아이들부터 동참해 주니 우리 동네에 행복이 가득해진 것 같아 기쁘다”며 “지역주민 간 나눔과 소통을 통해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계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