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신문 창간기념 사랑나눔 일일찻집 성료

이영조 기자 | 기사입력 2017/12/04 [09:55]

안양신문 창간기념 사랑나눔 일일찻집 성료

이영조 기자 | 입력 : 2017/12/04 [09:55]


[안양=이영조 기자] 11월 20일 안양시청 카페 ‘마당’에서 진행된 안양신문 창간기념 사랑나눔 일일찻집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다른 신문사들의 일반적인 창간기념 행사의 틀을 벗어나 안양시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 더 따뜻한 사랑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하는 안양신문 창간기념 사랑나눔 일일찻집 형태로 열렸다.
 

행사장에는 이필운 안양시장, 김대영 안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 귀빈들이 카페 ‘마당’을 방문하여 사랑나눔 일일찻집의 따뜻한 의미를 한층 더했다.
 

또한 안양시청과 시의회 공무원들과 사회 각계각층의 귀빈들이 행사에 동참해 줌으로써 더욱 뜻깊고 풍성한 사랑나눔 행사가 되었다.
 

특히 이번 일일찻집 행사는 안양시청 노인장애인과(과장 김광택)와 ‘마당’을 위탁운영하고 있는 안양시니어클럽(관장 박현배)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으로 진행될 수 있었다.

또한 카페 '마당'을 활용한 일일찻집을 운영함으로서 실버카페 '마당'의 홍보 및 알림에도 도움이 되는 기대효과가 있었다.


행사를 주관한 안양신문 강준희 회장은 “안양신문을 아껴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금까지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우리 지역사회에서 어렵고 힘든 생활을 이어가시는 분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사랑나눔 일일찻집처럼 작고 가치있는 일들을 하나하나 만들어 가는 것처럼 안양신문도 지역사회와 안양시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공익실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발생한 소중한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며, 이미 후원금(수익금)을 전달할 단체도 선정이 완료된 상태다.

수익금을 전달 및 후원한 소식들은 다음번 지면을 통해서 안양시민들께 소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